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님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자료실

건강자료실

건강 자료실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첫 임신에효과적인 최강 임활 보충제
작성자 아이나래 (ip:218.146.171.140)
  • 작성일 2018-10-28 14:59:15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213
평점 0점

"임신"에 효과적인 최강 (임활)妊活 보충

미토콘드리아 건강보조식품은 불임.고령출산.처 임신에 효과적인 최강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미토 콘드리아 건강보조식품으로 "세포 활성화"◆ 

불임 기미가 있는 분 35 세 ~ 40 대 출산은 난자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 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첫 출산 컨디션이 안정되지 않는 경우에는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호르몬 균형과 신체 리듬을 정돈하는 것이 효과적 입니다.

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임활 보조 식품이 "미토콘드리아 보조 식품"입니다.

1일 단 몇 정 섭취로 체내 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메커니즘이란? 자세하게 해설하고 있습니다.  



미토콘드리아란? 역사와 역할에 대하여

 

먼저 "미토콘드리아" 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미토콘드리아
사람의 세포 당 수백 ~ 수천 개 존재하는 세포소 기관 이라는 것으로,

크기는 길이 10μm, 0.2μm 정도. 원통형 모양입니다.

, 신경, 근육 등의 신진 대사가 활발한 세포 정도로 발달 해 있습니다.
미토콘드리아는 산소를 사용하여 사람의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어 "
세포 내의 발전소" 라고되어 있습니다.

태고의 옛날 미토콘드리아 자체가 하나의 생명체 였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미토콘드리아의 기능과 역할은 쉽게 말하자면 "몸의 건강을 매우 쉽게 만들어내는" 생명체 입니다 (^ _ ^;)
사람이 호흡을 하거나 몸을 움직이거나 수면을 취하는데도 에너지를 필요하지만,

이러한 모든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미토콘드리아"입니다.
이 물건을 먹고, 운동하고 자는 등 모든 에너지의 근원이되는 것이 미토콘드리아가 만들어내는 ' ATP '라는 것입니다.

미토콘드리아가 만들어 내는 'ATP'

에너지의 근원이라는 ATP. 정식 명칭은 아데노신 삼인산 이라 합니다.
우리 몸에서는 매일 많은 ATP가 미토콘드리아에서 생성되고 소비되어갑니다.

 음식을 먹고 산소를 포함 시키면 물과 이산화탄소와 동시에 ATP가 만들어집니다.

이것이 몸의 에너지의 근원이 되는 구조입니다.
이미지 적으로는 전지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TP가 분해되고, ADP라는 것이 될 때 배터리에 보유 된 에너지가 방출되고,

이것이 사람의 몸에서 사용된다. 하는 흐름입니다.
덧붙여서, 미토콘드리아는이 ATP " 대사 물 '이라는 수분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 수분이 피부의 수분의 근원이 되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라고 말하면 ...

여성에게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미토콘드리아 활성화 하면 몸에 생기는 변화

미토콘드리아가 사람의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방법은 어쩐지 아시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미토콘드리아는 규칙적인 생활, 식사, 수면에 의해 활성화되어 활발하게 활동 해 줄 것입니다.
그만큼 많은 에너지가 생긴다는 것 때문에 몸에 힘이 넘쳐 매일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렇게 간단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 가장 큰 적은 " 노화 "입니다.

◆나이를 먹을 때 미토콘드리아의 수는 격감하고 건강도 잃어 갑니다.

몸속의 파워 발전소 = 미토콘드리아가  사람의 하나의 세포 속에 수백 ~ 수천 존재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만,

사람의 세포는 매일 분열 하거나  수가 줄어들거나 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세포가 줄어들 때마다 수백 ~ 수천 개의 미토콘드리아가 함께 소멸 해 가는 것 ... 이렇게 생각하면 무섭군요.

힘의 원천이 너무 줄어 괜찮아? 내가  이 이야기를 들었을 때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이른바 ' 노화 '의 구조입니다.
몸속의 세포가 점점 사라지고 → 파워의 원천이 될   미토콘드리아도 엄청난 기세로 사라져 → 움직이고, 먹고,
자고하는

에너지가 낳을 수 없게  되어 간다. 이렇게 이해하면 몹시 알기 쉽 네요.

노화는 가능하면, 하고 싶지 않습니다 만 ... (^ _ ^;) 이것은 생물로서의 숙명입니다.
또한 노화와 함께 미토콘드리아 자체의 힘도 없어져갑니다.

활발하게 움직일 수 없게되어 버리는 것 입니다.


미토콘트리아가 부족해 지면 몸에 각종 질병이 나타나게 됩니다.
몸의 발전소라는 것이 매일 낮아지면, 몸 자체의 힘도 없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당연하네요.

노화에 매일 활력이 없거나 컨디션을 무너 쉬워지는 것도 이것이 원인이 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미토콘드리아를 건강하게 하여 그 수를 늘리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소개합니다.
젊을 때에 예방을 해두면 매일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으며,

나이가 거듭되어도 제대로 된 대책을 세워야  일상의 활력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임신"하지 못하는 것은 난자의 노화가 원인 중의 하나

   
미토콘드리아의 이야기에서 한 번 떨어진 " 난자 노화 가

 임신 할 수 없는  즉 임신하기 어려운 '라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난자는 태생 20 주까지 (엄마의 뱃속에있는 태아의 상태)에서 700 만개까지 급증하고 그것이 정상입니다.

 출생 때 이미 200 만개까지 감소. 초경을 맞이하는 무렵에는 20 ~ 30 만개 정도까지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용: 일본생식 의학회

! ? 그렇게 굉장한 속도로 줄어드는 가? 라고 깜짝 놀라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아직 감소는 계속됩니다. 한 번의 월경주기에 1 개 배출되는 이외는

체내에서 하루에 20 ~ 30 개의 속도로 소멸 해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난자는 자신의 나이와 함께 노화를 거듭합니다. 이것이 " 난자 노화」입니다.

난자가 노화를 하면 질이 낮아 지므로 임신 할 수 없는 큰 원인이됩니다.